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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원 불친절
작성일 2019/10/15 03:10:15 작성자 강지원 조회수 146
계량기 교체 때문에 상담원 연결을 했는데 목포 도시가스 상담원분들은 원래 이렇게 불친절하신가요?
계량기 교체 해야한다는 건 알고 있었고 계속 공지 와서 시간 언제쯤 날까 생각하고 있다가 오늘 접수하려고 전화 했습니다. 처음 전화 해서 접수했을 때도 말투가 불친절하시길래 그냥 오늘 좀 힘드신가보다 하고 넘겼는데, 접수 해드리고 도시가스 번호로 전화 주신다길래 계속 기다리면서 집에 있느라 아무것도 못하고 그래도 1-2시까지는 연락 오겠지 싶어서 기다렸는데 3시가 넘어가도 연락이 없길래 도시가스 상담원 다시 연결해서 여쭤봤더니,
해주시는 기사님께서 연락 주시는 거라고 순차적으로 가시는 거라 연락 늦어지는 거라고 그러시더군요. 그럼 처음에 "이 번호로 연락 다시 드리겠습니다"하신건 잘못 말하신건가요? 제 순서가 늦어지는 것은 이해할 수 있으나, 5시간을 기다리고 있으면 상황 설명이라도 해주셔야 하는 것 아닌가요?
그리고 상담원분은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본인 직업이신데 그렇게 불친절한 말투로 상담을 하십니까? 기분이 나빠서 접수를 아예 취소해버렸습니다. 이래놓고 또 계량기 교체해야한다고 전화 하시겠지요. 도대체 어쩌라는 건지 모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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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자 2019/1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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