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전남 서부지역의 에너지 전문 기업, 깨끗한 청정연료 공급으로 쾌적한 도시환경을 만들고 있습니다.

고객게시판

고객서비스 고객게시판
고객의소리 상세 표
도시가스 요금 오류 및 상담원 연결
작성일 2019/02/21 작성자 김경수 조회수 281
일단 요금에 분명 문제가 있음을 말씀 드립니다
저번 달 요금은 10만원대 초반 나왓습니다
이번 달 요금은 23만원대 나왓구요
중요한게 집을 1월달에 보름 이상 비워둿다는 겁니다 당연히 보일러 가동도 그 동안 안햇겟죠?
이 부분에 대해서 전월지침 당월지침 확인 위해서 상담원 연결 하려 햇으나 전혀 연결이 안됩니다
그리고 요금 부분을 좀 더 확실히 하고 싶어서
계량기검사 및 누설검사 그리고 재 검침 요청합니다
참고로 애를 키우는 윗집보다 어머니 혼자 사시는 저희 집이 요금이 더 나왓습니다

글 확인시 연락처로 연락 부탁 드리며 목포 도시가스 직원 몇몇분들 때문에 상담원들 태도가 불량한걸로 압니다 일 하시는데 스트레스 이만저만 이시겟지만 고객 입장에서 당연한걸 말하는 부분이니 불쾌하게 안 대해주시면 좋겟습니다 친절은 바라지도 않습니다

고객문의 답변 처리

고객의소리 답변 표
진행상태
등록일자 2019/02/25
문의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