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전남 서부지역의 에너지 전문 기업, 깨끗한 청정연료 공급으로 쾌적한 도시환경을 만들고 있습니다.

고객게시판

고객서비스 고객게시판
고객의소리 상세 표
상담원 불친절에 대해서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9/01/05 작성자 송지수 조회수 243
4시쯤 저희 어머니께서 요금 문제 해결로 전화했습니다.
하지만 그 상담원께서는 일 하는게 짜증이 났던지
저희 어머니에게 공격적인 말투로 대하시더라구요..
계속 못알아 먹은것도 아니고 한번 잠깐 안들려서 어머니가 재차 물어본것을
알려주시라구요 라는 말투는 좀 아닌것같습니다..
옆에서 듣는 저도 의아했습니다..
그리고 상담원은 고객의 불만을 들어주고 상담해주는것이 일 아닌가요?
이 상담원께서는 저희 어머니가 얘기 하는 도중에 말 끊고 자기 할 말만하고.. 그럴거면 상담원을 왜 한건지
이해가 가질않네요..
(전선영 상담원)님 상당히 기분나빴습니다 ^^,
저희 어머니가 처음에 막말을 했나요? 아무리 일 하기가 싫다해도 그렇게 티 내시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아 그리고 전선영 상담원 님께서 저희 어머니한테 사과하셨음합니다.
수고하세요 ^^

고객문의 답변 처리

고객의소리 답변 표
진행상태
등록일자 2019/01/09
문의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