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전남 서부지역의 에너지 전문 기업, 깨끗한 청정연료 공급으로 쾌적한 도시환경을 만들고 있습니다.

고객게시판

고객서비스 고객게시판
고객의소리 상세 표
상담원 불친절;;;
작성일 2021/06/01 05:06:01 작성자 전원빈 조회수 78
상담원 알바써요? 전화걸면 고객응대근로자 보호조치 시행한다면서 전화 거는 사람은 좆으로 봐도 된다는건가요? 상담원만 보호하면 되고 상담전화 거는 사람한텐 막대해도 되나요?
처음엔 요금감면 신청문제로 전화헀다가 가스요금얘기로 어쩌다 흘러가서 내가 자동이체 안써서미납3개월부터 정지로 알고있어서 3달치 차면 2달치씩 한꺼번에 내는 식으로 하고 있는데 5월13일에 2달치 10몇만원 냈다고 하니 무슨 5월18일부터 정지처리 돼있다. 그래서 내가 가스 사용 되던데...? 라고 말하니
혹시 고객님이 임의로 열어서 쓰신거에요? 라면서 뭔 내가 맥가이버도 아니고 잠궈논걸 어찌 여나?
즈그들이 안잠궈놓고 내가 열어서 임의로 쓴것마냥 개소리하는데 제가 오죽 꼴받았으면 귀찮게 회원가입까지 해가면서 글을 쓸까요? 상담원 알바쓰시나요? 그런거 아니면 교육 똑바로 해주세요
가스 사용이 된다 하면 이유를 알아볼 생각을 해야지 고객이 가스를 임의로 열어서 썻냐,
사용자가 임의로 열어서 쓰면 위약금 나오세요 이지랄 하는데 어느 누가 기분이 좋을까요?
지금 내가 열어서 쓴거 같은데 그러면 위약금 나온다 쓰지마라 협박해요? 곱씹어서 생각해보니 기분
더럽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뭐하는 짓거리에요?

고객문의 답변 처리

고객의소리 답변 표
진행상태
등록일자 2021/06/02
문의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