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전남 서부지역의 에너지 전문 기업, 깨끗한 청정연료 공급으로 쾌적한 도시환경을 만들고 있습니다.

고객게시판

고객서비스 고객게시판
고객의소리 상세 표
고객센터 불친절
작성일 2021/02/20 06:02:20 작성자 전세인 조회수 34
1월달에 요금이 생각보다 많이 나와 혹시 오류가 있었나싶어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습니다. 나이 지긋하신 아저씨가 받으셨고 제가 설명하는 도중에 비웃으며 말을 끊더니 사용하신 거보다 요금이 많이 나왔다는 말이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그렇다고 하니까 6만원대는 많이 나온것도 아니라면서(^^) 사용한 만큼 나온거래요. 그러면서 지금 가서 계량기를 확인해보라고 그거랑 요금이랑 비교하면 답 나오지않냐고 소리치듯이 말하더라구요. 녹음된다고했으니까 확인해보면 될거같네요. 제가 요금을 깎아달라고 전화한것도 아니고 1월동안 14일 가량 집을 비웠는데 12월이랑 요금이 똑같이 나온게 의문이 들어서 전화한거뿐인데 다짜고짜 비웃으며 훈계하고;; 그래서 제가 어떤 것도 확인해줄수없다는 말이냐고 하니까 요금 실수는 검침 과정밖에 없다고 하시길래 제가 그런걸 확인해달라고 전화드린거아니냐고 했거든요? 그니까 그냥 밖에 나가서 2월달에 사용한거랑 비교하래요;; 이렇게 불친절할수있나요? 진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기분이 이렇게 더러워지긴 처음이에요. 여기는 요금이 많이 나오면 문의도 못하는 지역인가요? 그냥 나오면 나온대로 고객센터에 전화도 못하고 그냥 납부해야되는건가요? 그러면 고객센터는 왜 만드셨어요? 진짜 너무 기분 나빠요 제가 쓴거면 저도 군소리없이 요금 납부할거에요 혹시나모를 오류가 있을까봐 전화드린건데 완전 훈계하듯이 뭐라고 하시니까 진짜 할말이 없더라고요 진짜 제가 뭐 잘못했습니까? 그렇게 기분이 안좋으시면 왜 일하시는지 모르겠어요 괜히 고객한테 화풀이하지마세요. 고객센터 개선이 시급해보여요

고객문의 답변 처리

고객의소리 답변 표
진행상태
등록일자 2021/02/22
문의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