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서부지역의 에너지 전문 기업, 깨끗한 청정연료 공급으로 쾌적한 도시환경을 만들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불친절 |
|||||
---|---|---|---|---|---|
작성일 | 2021/02/20 06:02:20 | 작성자 | 전세인 | 조회수 | 34 |
1월달에 요금이 생각보다 많이 나와 혹시 오류가 있었나싶어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습니다. 나이 지긋하신 아저씨가 받으셨고 제가 설명하는 도중에 비웃으며 말을 끊더니 사용하신 거보다 요금이 많이 나왔다는 말이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그렇다고 하니까 6만원대는 많이 나온것도 아니라면서(^^) 사용한 만큼 나온거래요. 그러면서 지금 가서 계량기를 확인해보라고 그거랑 요금이랑 비교하면 답 나오지않냐고 소리치듯이 말하더라구요. 녹음된다고했으니까 확인해보면 될거같네요. 제가 요금을 깎아달라고 전화한것도 아니고 1월동안 14일 가량 집을 비웠는데 12월이랑 요금이 똑같이 나온게 의문이 들어서 전화한거뿐인데 다짜고짜 비웃으며 훈계하고;; 그래서 제가 어떤 것도 확인해줄수없다는 말이냐고 하니까 요금 실수는 검침 과정밖에 없다고 하시길래 제가 그런걸 확인해달라고 전화드린거아니냐고 했거든요? 그니까 그냥 밖에 나가서 2월달에 사용한거랑 비교하래요;; 이렇게 불친절할수있나요? 진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기분이 이렇게 더러워지긴 처음이에요. 여기는 요금이 많이 나오면 문의도 못하는 지역인가요? 그냥 나오면 나온대로 고객센터에 전화도 못하고 그냥 납부해야되는건가요? 그러면 고객센터는 왜 만드셨어요? 진짜 너무 기분 나빠요 제가 쓴거면 저도 군소리없이 요금 납부할거에요 혹시나모를 오류가 있을까봐 전화드린건데 완전 훈계하듯이 뭐라고 하시니까 진짜 할말이 없더라고요 진짜 제가 뭐 잘못했습니까? 그렇게 기분이 안좋으시면 왜 일하시는지 모르겠어요 괜히 고객한테 화풀이하지마세요. 고객센터 개선이 시급해보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