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전남 서부지역의 에너지 전문 기업, 깨끗한 청정연료 공급으로 쾌적한 도시환경을 만들고 있습니다.

고객게시판

고객서비스 고객게시판
고객의소리 상세 표
요금 납부서비스 불친절
작성일 2021/02/03 02:02:03 작성자 남윤재 조회수 90
이사하여 요금 납부하는데 전화서비스가 상당히 불친절하네요 말하는데
여자 중년분
말하는 도중에 딱딱 끊고 그매우 기분 불쾌하네요
녹음다되어있으리라 봅니다
몰라서 전화하지 모른다고 언성높히면 그게 고객센터인가요?
제가 집주인과 비용문제로해서 환불이되느냐 물으니
돈을 납부안했는데 어떻게 환불이 되겠어요? 이게 상담원이 할말입니까? 돈을 납부하셔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라고 언성높이지 않고 먼저 말했어야하는거아닌가요
내참 어이가없네요 똑바로 응대하세요 교육도 하시고
뭐 진짜 싸우자는 말투로 하시던데 아오 기분 잡쳣네요
통화 담당자 녹음된거 내용 듣고 다시 교육해주세요 많이 부족한거같네요

고객문의 답변 처리

고객의소리 답변 표
진행상태
등록일자 2021/02/04
문의 답변